본문 바로가기
캐나다 여행

캐나다 해밀턴 Westfield Heritage Village 메이플시럽 행사_아이들과 가볼만한 곳

by 멋진아빠씨 2024. 4. 10.
반응형

1. 소개

웨스트필드 헤리티지 빌리지(Westfield Heritage Village Conservation Area)는 살아있는 역사박물관이고 보존 구역에 있습니다. 온타리오주에서 흥미로운 역사적 장소 중 하나이며 삼림지대, 초원, 산책로를 갖추고 있으며 35개가 넘는 복원된 역사적 건물들을 볼 수 있습니다. 

Westfield Heritage Village는 일 년 내내 여러 가지 특별 이벤트를 진행하는데 메이플 시럽, 숲 속의 요정, 할로윈 호박 파티, 숲 속의 크리스마스 프로그램 등이 진행됩니다.

2. 웨스트필드의 메이플 시럽 행사

Westfield Heritage Village에서 메이플 시럽 시즌에 참여하여 수액이 어떻게 시럽으로 변하는지 직접 확인할 수 있다. 메이플 시럽 행사는 3월에 진행이 되므로 사전 예약을 하고 방문하는 것이 좋다.

행사 기간에 현대식 설탕 판잣집을 포함해 두 곳의 시연 장소가 오픈되고 Westfield에서는 메이플 시럽을 전시하고 Maple Trivia Trail을 따라 이동할 수 있으며 팬케이크도 맛볼 수 있다. 

3. 후기

3월이 지나면 메이플 시럽 행사가 종료되기 때문에 3월이 지나가기 전 메이플시럽 행사장을 찾았다. 여러 곳에서 메이플 시럽 행사에 참여할 수 있지만 Westfield Heritage Village에서 메이플 시럽 시즌에 참여하기로 했다. 큰 기대 없이 산책하는 기분으로 방문을 하였는데 사람들이 많이 있었다. 

먼저 트랙터를 타고  Westfield Heritage Village를 한 바퀴 돌고 어떤 건물들이 있는지 살펴보니 여행 온 느낌이다. 얼마 전 다른 곳에 메이플 시럽 행사장에서도 트랙터를 타고 이동하는 프로그램이 있었는데 이곳에서도 트랙터를 타고 동네 한 바퀴 행사가 있어 좋았다.

메이플 시럽이 어떻게 만들어지는지 안내하는 부스도 있고 메이플 시럽을 시음할 수 있는 곳도 있었고 지나가는 길에 메이플 시럽에 대한 퀴즈들도 꾸며져 있어 아이들과 문제를 풀면서 재미있는 시간을 보냈다.

건물들이 많이 있지만 문을 오픈 한 곳은 많지 않았지만 신문을 인쇄하는 인쇄소에서 체험하고 예쁜 캔디를 판매하는 곳이 있어 구매해서 맛도 보았다. 마지막으로 스토어에서 메이플 시럽 1통을 구입하고 집에서 팬케이크를 만들어 메이플 시럽과 함께 먹으니 맛도 두 배다. 1시간 30분가량 아이들과 여유 있고 편안한 시간을 보낸 것 같다. 

4. 입장료 및 수수료

  • HCM 멤버십 패스 소자자는 무료(단, 특별행사 기간에는 $10 예약 수수료 지불)
  • 비회원 : 예약 수수료 $10 + 차량수수료 $11

5. 찾아가는 길

  • 1049 kirkwall Rd, hamilton, On L9H 5E1
반응형